품질경영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5가지 품질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SUSTAINABILITY

품질경영

이해관계자의 만족과 신뢰를 증진시키고, 고객 요구사항 및 법적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품질방침을 수립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중심주의를 지향하고, 전체 구성원의 자발적 참여에 의해 지속적으로 서비스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히 앞선 생각과 실천으로 새로운 것에 도전하여 무한가치를 창조해 나가겠습니다.

  • 이 정책은 회사 전체에서 기업 활동을 조직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주)성도하이테크는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며, 고객이 정직을 실현하여 고객만족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합니다.
  • 회사는 본 방침을 달성하기 위한 세부추진계획, 세부목표 및 이를 달성하기 위한 세부추진계획을 수립합니다.
    또한 품질 환경 및 환경 관리를 관리하여 실행 결과에 대한 지속적인 개선을 보장합니다.
  • 이 정책의 원활한 시행을 위해 경영진과 직원은 자신의 책임과 능력을 명확하게 인식하고 적절한 교육을 보장합니다.
  • 이 정책은 클라이언트를 포함한 모든 이해 관계자가 무료로 배포하고 관리해야 합니다. 또한, 본 정책은 조직활동 상황을 반영하고 다양한 정보를 반영할 수 있도록 주기적으로 검토 및 수정되어야 합니다.